연애기술 - 항상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하라.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살인미소 만들기
웃는 얼굴은 인간관계, 특히 남녀관계에서 상대방에게 호의적인 인상을 남기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그러나 자연스러운 미소는 아무나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천성적으로 웃는 모습이 부자연스러울 수도 있고, 그동안 근육이 경직되어 어색한 미소만 짓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웃음을 좀더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방법은 없을까요?
눈웃음
웃을 때 눈이 초승달 모양이나 반달모양으로 휘어지는 사람은 선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천성적으로 초승달이나 반달 모양이 되지 못하고 납작하게 찌그러지는 눈이라면 순간적인 재치를 발휘해 눈을 아예 감듯이 찡긋하면 상대방에게 호감을 줄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입가
"치아 8개가 보이도록 웃는 여자가 미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윗니만 보이면서 가장자리의 잇몸이
2밀리미터 정도 보이는 모습이 이상적이라는 이야기. 이러한 입모양은 연필이나 젓가락등을 물고 웃는 연습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침미다 "아에이오우"를 하면서 입 주위 근육을 풀어주는 방법도 좋습니다. 사진을 찍기 전 이 방법을 쓰면 즉석에서 자연스런 표정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격렬한 키스는 입 주위 근육을 많이 움직이게 하므로 풍부한 표정이나 얼굴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것도 애인 없는 사람에게는 서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웃을때 제스처
웃을 때 박수를 살짝 치면서 웃으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주의할 점은 웃을 때 소리와 얼굴이 어울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겉으로는 "우하하하!" 하지만 단순히 입만 벌리고 있다면, 상태방은 굉장히 불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웃을 준비가 되어 있는 여유로운 마음가짐
일상생활 중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뭐 어때" 하면서 살짝 미소를 지어봅니다. 이는 여유와 발랄함이 담겨 있어 상대방에게 매력적으로 비칩니다. 즐거운 생각으로 긍정적인 표정을 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매일 거울을 보며 웃는 연습을 합시다.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 법
남자들은 여자의 부탁을 쉽게 거절하지 못합니다. 이는 학교생활과 직장생활을 하면서 목격한 남자들의 행동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남자들은 여자들의 부탁을 은근히 즐기기도 합니다. 여자가 부탁할 때 심리적 우월감이나 만족감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처럼 본능에 가까운 남자의 심리를 이용해 그의 마음을 빼앗아봅시다. 즉 가끔 전화를 걸어 사소한 것들을 부탁하는 것입니다. 그의 직업에 관계되는 일이나 아니면 조그만 일이라도 괜찮습니다. 접촉하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그는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며 당신의 분위기나 느낌에 익숙해집니다. 그리고 부성 본능이 발휘되어 사랑을 느끼기도 합니다. 단 주의할 점은 당신이 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부탁하거나 도움을 청한다는 느낌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그가 부탁을 들어주었을 때는 그에게 고맙다는 표시로 밥을 사면서 또 한 번의 만남으로 연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남자들은 적당히 뻔뻔하고 섹시한 여자를 좋아합니다. 예전처럼 순진한 척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척 내숭을 떠는 여자를 싫어하는 것입니다. 사랑을 할 때도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여자를 선호합니다. 때문에 여자가 너무 순진한 척하기 보다는 가끔 먼저 야한 이야기를 꺼내 남자의 마음을 자극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노골적인 이야기보다는 적당히 남자의 마음을 유혹할 수 있을 정도면 충분합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만만한 여자처럼 보여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남자들의 심리는 이중적이어서 만만하거나 헤픈 여자는 결혼 상대자나 진지한 연애 상대자로 여기지 않습니다.
남녀사이가 깊어지는 계기는 바로 단둘이 만나는 자리를 통해서입니다. 여러 사람과 그룹으로 만나기를 좋아하는 남자라고 해도 그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는 반드시 단둘이 데이트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여러 명이 함께 있을 때 여자를 대하는 것과 혼자 있을 때 여자를 대하는 법이 달라집니다. 즉 마음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단둘이 만나기가 쑥스럽겠지만 자주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친구들과 만날 때라도 헤어질 때나, 아니면 미리 만나서 영화를 보는 등 단둘이 있을 시간을 만드세요.
남자들의 우정은 술잔을 통해 커집니다. 여자들이 사회생활에서 남자에게 뒤지는 이유가 술을 안 마시기 때문이라고 믿는 사람조차 있습니다. 그만큼 남자들은 술자리에서 마음을 열어놓습니다. 평소 조용하기만 한 남자가 술을 마시고 나서 자신의 속마음이나 고민 등을 털어놓을 수도 있습니다. 그때 당신이 친절하게 들어주면 그는 당신을 남달리 생각할 것입니다.
단 그가 술을 잘 마신다고 해서 당신 역시 자신의 주량은 생각지 않고 술에 취하는 실수를 범하면 안 됩니다. 또 술자리에서 그가 한말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해서도 안 됩니다. 술자리에서 진실이 나올 가능성은 50퍼센트 정도밖에 안된다는 사실을 명심합시다.